센조 주얼리 부쉐론 콰트로 라지 목걸이 쎄뻥 보헴 XS S M 사이즈 까르띠에 다무르와 솔직 비교 후기 니돈니산 > 공지사항

 경기건축 로고처음으로경기건축 찾아오시는길관리자 
 

 

센조 주얼리 부쉐론 콰트로 라지 목걸이 쎄뻥 보헴 XS S M 사이즈 까르띠에 다무르와 솔직 비교 후기 니돈니산

바람의바나나킥34 작성일26-06-23 11:52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또 간만에 쓰는 쇼핑 일기. 비싼거 샀으니 이 기록은 반드시 남겨야지.​2026년은 이벤트가 많은 해다.내 생일, 복직, 결혼기념일 5주년 등.​매해 챙기는 이벤트(생일, 결기)들이긴 하긴 한데...음...그래도 복직은 진짜 중.요.한 이벤트이니까 그냥 넘어갈 수 없다. 물론 저 중에 단 한번도 그냥 넘어가는 이벤트는 없었다. ^^​복직하자마자 때려칠 수 없으니 심신안정을 위한 아이템이 필요했었다.휴직 들어가기전부터 그 아이템은 까르띠에 클래쉬링이 될거라 예상했는데, 그건 결혼기념 4주년 반지로 구매를 해버렸다...​뭐를 사야하나 엄청 고민만 하다가 부쉐론 7월 인상설을 듣고 말았다. ​쎄뻥사야겠다.​마침 사야할 핑계는 생겼고 묵혀놨던 위시도 있었다. 이건 사라고 하늘이 점지해주신 거였다.​예약부쉐론은 센텀 또는 대구 더현대를 가야했는데... 실적을 쌓는건 아니지만 그냥 신세계가 편해서 센텀으로 가려다 대구 더현대로 변경했다.​아는 셀러가 없어 온라인 문의를 공략했고 해당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여부를 파악해주셨다. 사이즈가 없어서 입고 날짜를 물었지만, 그건 해당매장으로 직접 연락해야한다고 했다. ​개인 정보를 남기면 대구 부쉐론 쪽에 전달해 나에게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다. 그렇게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 셀러와 연결되어 나는 내 사이즈를 요청하고 방문 날짜를 잡아 일사천리로 진행됐다. 돈 쓰는건 이렇게 모두가 도와준다.​​구매아니...쎄뻥은 내 손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 매번 침만 질질 흘리면서도 구매를 망설였단 말이지...?그런데 그새 취향이 변했던건지 손에 쎄뻥이 잘 어울리는거다(?)손이 변했을리는 없으니 이건 그냥 보는 눈이 바뀐거다.​아무튼 그래서. 구매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벤트는 복직 하나인데 반지는 왜 2개 인가...?그건 결혼기념 5주년 반지를 미리 땡겨 사서다 ^^ ​이것도 참 핑계가 긴대 ㅋㅋㅋ​원래 쎄뻥 화이트골드 xs만 사이즈 요청하고 아쿠아프레이즈는 걸지 않았다. 아쿠아프레이즈하고 화이트골드 xs하고 레이어드하는게 위시였었지만, 원석은 좀 개체차이가 커서...그냥 될 때마다 부쉐론 매장 들려서 운명처럼 마주친 아이를, 마음에 들면 구매해야지 하고 생각했었다. 정말 나이브한 정신머리였다.​그래서 대구 더현대 부쉐론에 가서도 내 사이즈 아쿠아프레이즈를 보여달라고 했는데 있다고 가지고 오셨다. 그런데 보자마자 '아 저건 아니다'싶은 너무 옅은 색이었다. 물론 그런 원석이 취향이신 분들도 있겠지만 내 기준으로는 너무 옅어서 유리같아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 보였다. ​셀러분이 아쿠아프레이즈 요즘 인기라서 들어오는대로 나간다고, 원하는 컬러감은 타 매장에 요청은 해볼 수는 있긴 하다고 하셨다. 그러면서 컬러감 보라고 다른 사이즈의 반지를 가지고 오셨는데...괜찮은 컬러감이 하나 있어서 손에 껴봤더니 생각보다 사이즈가 괜찮네...?​내가 54사이즈 화이트골드 xs 를 구매하려고 해서 아쿠아프레이즈도 54사이즈로 보여 주셨는데, 색감보라고 가져온 반지 중에 56사이즈가 제법 괜찮았따. 그리고 사이즈도 반지가 얇아서 그런지 너무 헐렁하지 않았다!!무게감이 있었으면 쑥 빠졌을거 같은데 가볍고 근데 모티브는 제법 커서 손을 크게 털지 않으면 빠지지 않았다.​심지어 오른손 검지에는 딱 맞아가지고 ㅋㅋㅋ원래 끼려던 왼손 검지는 화이트골드 xs랑 레이어드끼고 단독으로 끼려면 오른손에 끼면 딱일거 같았다.더 좋은데..?요렇게!! ​근데 문제는..색상이 합격선일 뿐이지 엄~~~청 마음에 쏙 드는건 아니었다. 난 꽉찬 푸른빛을 원했는데 이건 푸른빛이 제법 선명하지만 가운데가 너무 투명했음..​여기서 내적 갈등이 엄청났다. ​7월 부쉐론 인상. 원석은 개체차이가 있어서 내가 원하는 반지를 그 전에 구하지 못할 수 있음. 실은 구해도 내가 대구를 다시 방문하기가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 너어어무 어려움 ㅠ아쿠아프레이즈를 운명에 맡기기로 했다면 어쩌면 반지를 사려고 마음 먹은 이 시점에 보인 이 아이가 나에게 올 운명 아니었을까? ​구매를 위한 합리화가 가동됐다.​그래서 결국 샀다. 아쿠아프레이즈는 이거 가격 인상하면 안 살거 같아서... 솔직히 비싼 원석도 아닌데 이 가격 주는건 부쉐론 프리미엄을 너어어무 얹어주는건데 여기서 더 얹고 싶지 않았다.​여기서 나는 인생을 대하는 태도를 잠시 생각했다.​누구는 아쿠아프레이즈 반지를 구매함에 있어서 가격 상관 안하고 무조건 원하는 색감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고, 누구는 아예 포기를 할 것이고, 누구는 '아 이정도면 적당하지. 합격.'하고 적당히 타협할 것이었다. 그리고 난 세번째 유형의 사람이었고.​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는데 구매해도 되나, 고작 지금 안 사면 다음에 안 살거 같다는 마음가짐이라면 그냥 구매를 안 하는게 맞지 않나. 아직도 고민인 부분이다. 그러나 나는 결국 구매를 했고 여러모로 헐렁한 사람이란걸 인정해야했다.사진으로는 제법 진하게 나오네. 실물도 저 색이 맞긴하다. 다만, 가운데가 좀 비어보여서...-_ㅠ다른 사람들 것과 비교해보고 싶다. 그래도 원석 교체도 유상으로 가능하다고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 하긴 하셨다. 다만 기존의 원석과 최대한 비슷한걸로 바꿔준다고 하시긴 하는데... 뭐 그건 나중 가서 고민해보고.​부쉐론을 구매하면 고를 수 있는 참. 셀러에게 의미를 하나하나 설명 듣고 고양이 발자국과 방돔광장을 골랐다. 아마 저 두개가 제일 인기 많지 않을까?​크나큰 지출.​2개 합쳐서 900 가까이 냈으니 사진 백만장 찍어야 하는데 왜 저거밖에 없을까... ㅜ​화이트골드 쎄뻥 xs는 내 결혼기념 5주년 템으로, 아쿠아프레이즈는 복직템으로 확정이 되었다. 특히 다이아 쎄뻥이 너무 마음에 듬. 이건 데일리 쌉가능. S사이즈는 좀...부담시러...좀더 나이먹으면 구매하지 않을까 싶긴한데, 일단 지금은 아니다.​오히려 옐골 xs 사이즈사서 화골이랑 같이 매치하고 싶다. ​후기구매하고나서 한참 방에만 뒀었다. 그러다 햇빛이라도 보게해줘야지하고 끼고 나온 날.​제법 색이 괜찮쥬? 사이즈도 괜찮음. 손가락이 살찐건지 부은건지...왼손엔 다이아 xs사이즈를 오른손엔 아쿠아프레이즈를. 이렇게 따로 끼고 다녀도 좋음.사무직이니까 마우스를 잡다 거슬리면 아쿠아프레이즈는 다시 왼손 검지로 옮겨놓기도 하고 ㅋㅋ​손가락 털이 너무 적나라하게 보이네. 좀 정리해야겠다.검지에 단독으로 꼈을때. 아니 근데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가격 손가락이 살쪘나 부었나..? ​왼손 검지가 14호라서 쎄뻥도 54호가 딱인데 왜 쫑겨보이지..? 근데 사진만 저렇게 보이고 절대 쫑기지 않음. 후 이쁘다. 그런데 보이시죠? 아쿠아프레이즈 가운데가 좀 비어보이는거. 흑흑. 이게 좀 신경쓰이긴 한데 또 그 덕분에 투명함이 더 도드라져서 여리여리 무드가 살아나기도 하니까...일단 내 품에 왔으니 많이 예뻐해주기로 했다. ​그리고 실제로 다른 아쿠아프레이즈들을 본적이 없어서..(매장에서 본거 빼고)온라인에서 본 사진들은 보정을 너무 과하게 한 경우가 많아서 다 믿을 수가 없다. 그러니 내 반지가 평균치일 수도 있다. 그럴거라고 믿는다. 믿어야지 어쩌겠어...​​​예쁜 반지를 샀는데, 왜 난 다음 위기를 찾아 헤매고 있을까. 반지 많이 샀으니 목걸이가 사고싶긴 한데...아 그래도 반지가 최애인데...음...사진을 보니 뭔가 약지가 빈약해 보이는데....?​모르겠다. 주식으로 돈 많이 벌어서 예쁘고 반짝이는거 많이 사고싶다. 끝. ​​​​​#소비일상 #개큰소비 #사치ㅠㅠ #쎄뻥 #쎄뻥화골 #쎄뻥xs #쎄뻥화이트골드xs #쎄뻥화이트골드 #아쿠아프레이즈 #쎄뻥아쿠아프레이즈 #부쉐론 #부쉐론쎄뻥 #쎄뻥구매 #쎄뻥반지구매 #쎄뻥반지 #쎄뻥xs반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