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171 주얼리 BVLGARI/불가리 비제로원 미니 네크리스/엣지 파베 신상/구매 후기/착용샷/할인 팁 > 공지사항

 경기건축 로고처음으로경기건축 찾아오시는길관리자 
 

 

공방171 주얼리 BVLGARI/불가리 비제로원 미니 네크리스/엣지 파베 신상/구매 후기/착용샷/할인 팁

절묘한수색자40 작성일26-06-26 05:37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블로그를 쓰면서 웨딩 후기 관련 글을 쓸 날이올 줄은 몰랐는데! 저 결혼합니다ㅎㅎ​저희의 예정일은 2026년 12월!​결혼 프로포즈로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를 선물 받았어요ㅎㅎ불가리가 선사하는 변하지 않는 품격의 상징 0.14 ct 화이트 골드 비제로원 네크리스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미니 x)* 18k, 화이트골드, 다이아몬드 데미 파베 세팅*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구매[영업시간]월 ~ 목 10:30 ~ 20:00금 ~ 일 10:30 ~ 20:30​저희는 토요일에 다녀왔어요!건강검진받고 바로 가니까 10시였고이미 웨이팅은 좀 길더라고요!도착 후 기다리니까 금세 뒤로도 줄이 생기는,,,앞에 서있던 사람보다 뒤로 줄이 더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 금방 생기더라고요​지하철 2호선 1번이나 2번 출구로 나오시면에비뉴엘관 바로 앞으로 나올 수 있어요!​다른 입구에 서도 들어올 수 있지만,저기가 메인 출구라 제일 먼저 열려요들어오자마자 오른쪽이 샤넬!그 라인에 반클리프와 까르띠에, 불가리가 다 있어요​아직 어떤 게 나랑 어울릴지 모르는 상태로까르띠에, 반클리프, 불가리 모두가봐야지! 하는 생각이었어요​까르띠에 → 반클리프 → 불가리 순서로 대기 걸었어요!저는 까르띠에랑 불가리를예랑이는 반클리프를 걸었어요!원래는 예랑이가 반클리프, 불가리를 거는 거였는데,오히려 제가 간 까르띠에가 줄이 더빨리 줄어서 제가 그렇게 두 개를 걸었어요!​이게 대기를 걸고 입장하라고 연락이 오면10분 안에 입장을 해야 해서.. 그 사이에 못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 가면 그냥 순서 넘어가져요!그래서 줄이 괜찮다면 한 번씩 더 대기를걸어두는 것도 방법입니다..!​반클리프는 예랑이가 걸어서 카톡이 없네용..ㅎㅎ(반클리프는 예약 대기가 가능하니 사이트에서미리 예약 대기하고 가세요!!!)​근데 반클리프는 정말 걸고 얼마 안 지나서바로 순서가 와서 들어갔는데,,,넘 여성여성스러워서 안 어울리더라고요...반클리프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 구경 중인데 까르띠에에 전화 와서10분 내로 가겠다고 통화를 끝내고,,,반클리프가 왜 나랑 안 어울리지.. 하는 실망감을가지고 까르띠에를 갔어요!!​출처: 까르띠에 공식 홈페이지이렇게 LOVE 펜던트로 두 종류를 보고 우선 나왔어요ㅠ예쁘지만 나와 완전 잘 어울리는 건 아닌데?!하고 우선 셀러님 명함 챙겨서 나왔어요..이때 오늘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 아무것도 못 살 수도 있겠구나 싶더라고요... ᄒ​그렇게 구경하는 사이 불가리에서 연락이 왔고또 10분이 지나기 전에 후다닥 불가리로 갔어요ㅎㅎ​좌: 미니 사이즈/사이드에 파베 세팅, 우: 미디엄 사이즈/파베 세팅 X저는 우선 위 두 디자인을 생각하고 방문했어요!하지만 미니 사이즈는 생각보다 너무 작더라고요.그래서 미디엄 사이즈로 보는데,파베 세팅된 걸 보다가 없는걸 보니 밋밋한 거 같구..미듐사이즈에 저렇게 올 파베는 또 너무과해 보이고...이때부터 선택 장애가 왔어요...​미디엄 사이즈/사이드 파베 부분 세팅그러다 셀러님이 이 디자인을 보여주셨는데너무 예쁜 거예요!!!!!!!사이즈도 미디엄 사이즈인데 적당한 다이아 파베로은은하게 이쁘고ㅠㅠ이때부터 이 디자인으로 정하고화이트골드,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다이아 로즈 골드, 옐로우 골드 다 착용해 봤는데화이트 골드가 제일 잘 어울려서화이트 골드로 선택했답니당!!​구매 결정 후 셀러님이 포장하시는 동안음료수 마시면서 여유롭게 대기해 주고~​사진을 같이 찍을 수 있게포토존까지 만들어서 준비를 해주십니당​가까이서 보면 더 예뻐용♥​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넘모 이뿜><​꺅!! 잘 쓰겠습니당~~~감사합니댜아아아아​당장 하고 갈 곳이 회사뿐이라평일 되자마자 신나게 하고 와서몰래 착샷 하나 찍어주기~​♥고마오♥결혼 준비 중인 모든 예신, 예랑이 분들결혼 축하드려요♥​다음에도 솔직하고 자세한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서이추,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ܫ•성의 있는 서이추 부탁드려요 ღ˘⌣˘ღ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