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0세대 중대형 단지, 힐스테이트 용인 마크밸리의 미래가치 주목 > 고객상담실

 경기건축 로고처음으로경기건축 찾아오시는길관리자 
 

 

660세대 중대형 단지, 힐스테이트 용인 마크밸리의 미래가치 주목

test 작성일25-05-18 16:27 조회24회 댓글0건

본문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첨단 반도체 국가산단의 영향권에 있는 힐스테이트 용인 마크밸리는 입지의 희소성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단지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해당 국가산업단지는 용인 이동읍·남사읍 일대에 총 778만㎡ 규모로 조성되며, 6개의 Fab과 다수의 협력사가 입주할 예정입니다.

민간 투자만 360조 원에 달하며, 공공 조성공사는 현재 시공 책임형으로 입찰 진행 중입니다. 이 같은 대형 개발은 자연스럽게 주변 주거지에 대한 수요를 끌어올립니다.

산업과 주거가 결합된 지역은 실거주 수요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임대 수요도 기대할 수 있어 장기 보유 자산으로도 각광받습니다.

주거 인프라로서 힐스테이트 용인 마크밸리는 660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커뮤니티 시설과 브랜드 평면 설계 등 실수요자를 위한 구성이 뛰어납니다.

교통 역시 강점입니다. 서울세종고속도로, 국지도 84호선, 수도권 내륙선(계획), 경강선 연장 등 광역 교통망이 인근으로 연결됩니다.

동탄신도시까지의 차량 이동도 기존 20분대에서 10분대로 단축될 예정이어서 동탄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정액제 계약금 혜택도 적용돼, 1차 계약금 1천만 원으로 부담을 덜고 브랜드 아파트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견본주택은 수지구 손곡로 일대에서 운영 중이며, 단지 및 평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분양 상담은 힐스테이트 용인 마크밸리 모델하우스에서 진행 중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