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교육 & CS컨설팅 전문 기업 (서비스 품질 평가)
본문
CS컨설팅 cs컨설팅 전문가의 민원응대 친절교육 - 마포구청 공무원교육 안녕하세요. CS컨설팅 전문가 신혜련입니다. 21년 차 CS강사로 아이비전 컨설팅 대표로 있습니다. CS 전공한 전문가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 서비스경영학과(GSM) 전공대학원에서 CS를 전공하였습니다. 성실하게 공부하여 ‘우수 졸업’으로 수료하였습니다. 연구논문 주제는 ‘고객 경험’과 ‘서비스 디자인’으로 하였습니다. CS교육을 보다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이유! 잔공으로 배운 것을 CS현장에 녹여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합니다. CS 전문 강사의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21년간의 CS에 대한 경험과 경력을 녹여 보다 다양한 교육과정을 고객사의 교육 목표와 니즈에 맞추어 진행합니다. 더불어 학습자의 특성을 면밀히 파악하여 맞춤 교육 내용을 설계하여 강의합니다. 우리만을 위한 CS교육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cs컨설팅 강의 후 추천과 소개받는 강사현장에서 앙코르 강의 받는 강사의 믿고 섭외하는 교육 프로그램20년 동안 강의를 할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출강했던 곳의 이어지는 추천과 소개입니다. 교육담당자 그리고 교육생은 너무 잘 알지요.강의 중에 강의를 하는 강사의 모습과 강의를 들으며 그 강사와 강의에 대한 것을요~▶ 민원응대 친절교육 주요 경력서울시청 / 인천시청 / 화성시청 / 용인시청 / 서산시청 / 청주시청 / 천안시청 / 공주시청 / 광주시청 / 금천구청 / 강서구청 / 예산군청 / 서천군청 / 동작구청 / 노원구청 / 서울시교육청 / 서울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 광명시교육지원청 / 파주교육지원청 / 포천교육지원청 / 청주시교육지원청 / 안양과천교육지원청 / cs컨설팅 강원도교육지원청 / 음성교육지원청 / 제천교육지원청 / 충추교육지원청 / 보은교육지원청 / 세종시특별자치시교육청 / 천안시교육청 / 서산교육지원청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 대전동부교육지원청 / 당진교육지원청 / 홍성교육지원청 / 태안교육지원청 / 부여교육지원청/ 충남교육지원청 / 광주광역시교육청 / 전북교육지원청 / 경남교육지원청 / 부산광역시교육지원청 / 괴산증평교육지원청 / 부산광역시교육청 / 부산북북교육지원청 / 부산남부교육지원청 / 부산동래교육지원청 / 부산서부교육지원청 /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제주도교육지원청 / 경기도교육연수원 / 대전교육연수원 / 충남교육연수원 / 경북교육연수원 / 경남교육연수원 / 광주교육연수원 / 전북교육연수원 등 국민권익위원회 / 선거관리위원회 / 농천진흥청 / 식약청 / 해양경찰청 / 인천관광경찰대 / 국립축산과학원 / 선거연수원 / 서울주택공사 / 한국수자원공사 / 경기도시공사 / 충남개발공사 / 서울교통공사 / cs컨설팅 한국보육진흥원 / 부천도시공사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 한국산업인력공단 / 서울시50+재단 / 관악구시설관리공단 / 한국전기안전공사 / 한국지역난방공사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 한국보건의료연구원 / 지방공기업평가원 / 등 다 수 ▶기업체 CS교육 및 CS컨설팅 주요 경력계룡건설그룹 19개 주유소 및 휴게소 CS교육 컨설팅 2016년 ~ / 충남고속 9회 차 / 아모레퍼시픽 본사 / GS홈쇼핑 / SPC삼립휴게소 CS리더 / 풀무원EMCD휴게소 전 직원 4회 차 /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 카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 카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 신세계 이마트 / CJ엠디원 삼성생명서비스 / 교원그룹 / 휴넷 / 경기고속 / 삼양사 / 성주그룹 / 신대양제지 / 에프엠파트너 / 자미한 / 지평건설 / 데일리앤코 cs컨설팅 / 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 / 클럽메드 / 킨텍스 / 필룩스 / 세종로컬푸드 등 다 수지난 상반기에 진행한 성북구청의 신규공직자 민원응대 친절교육 진행 후 강사섭외 추천으로 출강한 마포구청! 첫 출강으로 설렘과 기대감으로 출강하였습니다. 마포구청은 그동안 지나가면서 자주 봤는데요~인연이 되어 이렇게 출강을 하게 되네요. 조금은 익숙한 곳에 출강하는 것은 더욱 반가운 일입니다. 지난 21년간 CS강사로 수많은 곳에서 교육을 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출강해야 할 많은 곳들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전공 강의인 CS교육으로 보다 많은 곳에 출강하여 대한민국 CS품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포구청 민원응대 친절교육은 신규 공직자 및 전입 공직자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은 비대면 교육으로 받다 cs컨설팅 처음으로 대면교육을 진행하는 큰 행사에 강사 섭외를 요청하셨습니다. 최근에 대면교육에 대한 제한이 보다 자유로워지며 코로나19 이후로 친절교육 진행을 계획하시면서 강의를 요청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 기대에 부흥하기 위하여 성심성의껏 함께 합니다! 신규 - 전입 대상 전화응대 및 방문응대 친절교육 구청장님께서 민원인 응대에 있어 친절함에 큰 관심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민원응대 현장에서 형식적인 프로세스의 응대를 넘어 감성적인 친절함과 정중한 응대법으로 칭찬받는 마포구청 공무원이 되기 위하여 한곳에 모였습니다. 두 번의 친절교육을 오후내 진행해야 하지만! 강사만의 밝음과 활기찬 에너지로 강의장을 채우고자 노력하였습니다. ^^ 마포구청 친절교육 첫 번째 강의 현장.- 만인을 만족시키는 민원응대서비스 제공자인 공무원과 그 서비스를 제공받는 cs컨설팅 수혜자인 민원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친절'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시작으로 서비스 마인드와 공직자의 자질 세팅을 위하여 서비스의 시작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민원인을 응대하는 데 있어 보다 친절한 감을 더 할 수 있는 자세와 응대법에 대하여 세심하게 가이드 하였습니다.cs컨설팅 전문가이지만 그동안의 현장 경험과 실제 사례를 통하여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강의합니다. 어렵지 않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교육! 재미있지만 골 때리는 교육! 교육생이 많이 웃고 행복해하는 교육을 지향합니다! 마포구청 친절교육 두 번째 강의.오후 강의는 강단 아래에서 보다 친밀한 분위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매년 듣는 민원응대 - 친절교육이지만! 처음으로 대면교육으로 참여하는 강의인 만큼! cs컨설팅 강사와 함께 호흡하며 소통을 위주로 하는 강의로 함께 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CS컨설팅 전문 강사의 친절교육! 민원응대에 있어 길잡이가 될 수 있는 교육!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실질적인 교육으로 진행합니다. 2회 차로 함께 한 마포구청 공무원교육! 아무쪼록 본 강의를 통하여 현장에서 칭찬받고 좋은 소문을 내는 구청 신규 및 전입 공무원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CS컨설팅 전문 강사의 남다른 교육! 귀 사가 주인공입니다! 강의와 컨설팅 중에는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메시지 주시면 가능한 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제가 내년 6월에는 해외로 유학을 갑니다. 한국에서 대면교육은 2023년 5월까지 가능하오니 그전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신혜련대표 연락처- 연락처 :
cs컨설팅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