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교육 & CS컨설팅 전문 기업 (서비스 품질 평가) > 고객상담실

 경기건축 로고처음으로경기건축 찾아오시는길관리자 
 

 

CS교육 & CS컨설팅 전문 기업 (서비스 품질 평가)

Chrissy 작성일25-06-09 18:49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CS컨설팅 cs컨설팅 전문가의 민원응대 친절교육 - 마포구청 공무원교육 ​​​​​​안녕하세요. CS컨설팅 전문가 신혜련입니다. 21년 차 CS강사로 아이비전 컨설팅 대표로 있습니다. ​​​​​​​​CS 전공한 전문가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 서비스경영학과(GSM) 전공대학원에서 CS를 전공하였습니다. ​성실하게 공부하여 ‘우수 졸업’으로 수료하였습니다. 연구논문 주제는 ‘고객 경험’과 ‘서비스 디자인’으로 하였습니다. ​CS교육을 보다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이유! 잔공으로 배운 것을 CS현장에 녹여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합니다. ​​​​​​​​​CS 전문 강사의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21년간의 CS에 대한 경험과 경력을 녹여 보다 다양한 교육과정을 고객사의 교육 목표와 니즈에 맞추어 진행합니다. ​더불어 학습자의 특성을 면밀히 파악하여 맞춤 교육 내용을 설계하여 강의합니다. ​우리만을 위한 CS교육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cs컨설팅 ​​​​​​​​​강의 후 추천과 소개받는 강사현장에서 앙코르 강의 받는 강사의 믿고 섭외하는 교육 프로그램20년 동안 강의를 할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출강했던 곳의 이어지는 추천과 소개입니다. ​교육담당자 그리고 교육생은 너무 잘 알지요.​강의 중에 강의를 하는 강사의 모습과 강의를 들으며 그 강사와 강의에 대한 것을요~​​​▶ 민원응대 친절교육 주요 경력​서울시청 / 인천시청 / 화성시청 / 용인시청 / 서산시청 / 청주시청 / 천안시청 / 공주시청 / 광주시청 / 금천구청 / 강서구청 / 예산군청 / 서천군청 / 동작구청 / 노원구청 / 서울시교육청 / 서울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 광명시교육지원청 / 파주교육지원청 / 포천교육지원청 / 청주시교육지원청 / 안양과천교육지원청 / cs컨설팅 강원도교육지원청 / 음성교육지원청 / 제천교육지원청 / 충추교육지원청 / 보은교육지원청 / 세종시특별자치시교육청 / 천안시교육청 / 서산교육지원청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 대전동부교육지원청 / 당진교육지원청 / 홍성교육지원청 / 태안교육지원청 / 부여교육지원청/ 충남교육지원청 / 광주광역시교육청 / 전북교육지원청 / 경남교육지원청 / 부산광역시교육지원청 / 괴산증평교육지원청 / 부산광역시교육청 / 부산북북교육지원청 / 부산남부교육지원청 / 부산동래교육지원청 / 부산서부교육지원청 /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제주도교육지원청 / 경기도교육연수원 / 대전교육연수원 / 충남교육연수원 / 경북교육연수원 / 경남교육연수원 / 광주교육연수원 / 전북교육연수원 등 ​국민권익위원회 / 선거관리위원회 / 농천진흥청 / 식약청 / 해양경찰청 / 인천관광경찰대 / 국립축산과학원 / 선거연수원 / 서울주택공사 / 한국수자원공사 / 경기도시공사 / 충남개발공사 / 서울교통공사 / cs컨설팅 한국보육진흥원 / 부천도시공사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 한국산업인력공단 / 서울시50+재단 / 관악구시설관리공단 / 한국전기안전공사 / 한국지역난방공사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 한국보건의료연구원 / 지방공기업평가원 / 등 다 수 ​​▶기업체 CS교육 및 CS컨설팅 주요 경력​계룡건설그룹 19개 주유소 및 휴게소 CS교육 컨설팅 2016년 ~ / 충남고속 9회 차 / 아모레퍼시픽 본사 / GS홈쇼핑 / SPC삼립휴게소 CS리더 / 풀무원EMCD휴게소 전 직원 4회 차 /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 카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 카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 신세계 이마트 / CJ엠디원 삼성생명서비스 / 교원그룹 / 휴넷 / 경기고속 / 삼양사 / 성주그룹 / 신대양제지 / 에프엠파트너 / 자미한 / 지평건설 / 데일리앤코 cs컨설팅 / 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 / 클럽메드 / 킨텍스 / 필룩스 / 세종로컬푸드 등 다 수​​​​​​​​​​​지난 상반기에 진행한 성북구청의 신규공직자 민원응대 친절교육 진행 후 강사섭외 추천으로 출강한 마포구청! ​첫 출강으로 설렘과 기대감으로 출강하였습니다. ​​​​​​​​마포구청은 그동안 지나가면서 자주 봤는데요~인연이 되어 이렇게 출강을 하게 되네요. 조금은 익숙한 곳에 출강하는 것은 더욱 반가운 일입니다. ​지난 21년간 CS강사로 수많은 곳에서 교육을 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출강해야 할 많은 곳들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전공 강의인 CS교육으로 보다 많은 곳에 출강하여 대한민국 CS품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포구청 민원응대 친절교육은 신규 공직자 및 전입 공직자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은 비대면 교육으로 받다 cs컨설팅 처음으로 대면교육을 진행하는 큰 행사에 강사 섭외를 요청하셨습니다. ​최근에 대면교육에 대한 제한이 보다 자유로워지며 코로나19 이후로 친절교육 진행을 계획하시면서 강의를 요청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 기대에 부흥하기 위하여 성심성의껏 함께 합니다! ​​​​​​​​신규 - 전입 대상 전화응대 및 방문응대 친절교육 ​구청장님께서 민원인 응대에 있어 친절함에 큰 관심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민원응대 현장에서 형식적인 프로세스의 응대를 넘어 감성적인 친절함과 정중한 응대법으로 칭찬받는 마포구청 공무원이 되기 위하여 한곳에 모였습니다. ​​두 번의 친절교육을 오후내 진행해야 하지만! ​강사만의 밝음과 활기찬 에너지로 강의장을 채우고자 노력하였습니다. ^^ ​​​​​​​​​​​마포구청 친절교육 첫 번째 강의 현장.​​- 만인을 만족시키는 민원응대​서비스 제공자인 공무원과 그 서비스를 제공받는 cs컨설팅 수혜자인 민원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친절'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시작으로 서비스 마인드와 공직자의 자질 세팅을 위하여 서비스의 시작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민원인을 응대하는 데 있어 보다 친절한 감을 더 할 수 있는 자세와 응대법에 대하여 세심하게 가이드 하였습니다.​cs컨설팅 전문가이지만 그동안의 현장 경험과 실제 사례를 통하여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강의합니다. ​​어렵지 않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교육! ​재미있지만 골 때리는 교육! ​교육생이 많이 웃고 행복해하는 교육을 지향합니다! ​​​​​​​​​마포구청 친절교육 두 번째 강의.​​오후 강의는 강단 아래에서 보다 친밀한 분위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매년 듣는 민원응대 - 친절교육이지만! ​처음으로 대면교육으로 참여하는 강의인 만큼! cs컨설팅 강사와 함께 호흡하며 소통을 위주로 하는 강의로 함께 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CS컨설팅 전문 강사의 친절교육! ​민원응대에 있어 길잡이가 될 수 있는 교육!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실질적인 교육으로 진행합니다. ​​​2회 차로 함께 한 마포구청 공무원교육! ​아무쪼록 본 강의를 통하여 현장에서 칭찬받고 좋은 소문을 내는 구청 신규 및 전입 공무원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CS컨설팅 전문 강사의 남다른 교육! ​귀 사가 주인공입니다! ​​​​​​​강의와 컨설팅 중에는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메시지 주시면 가능한 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제가 내년 6월에는 해외로 유학을 갑니다. 한국에서 대면교육은 2023년 5월까지 가능하오니 그전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신혜련대표 연락처- 연락처 : ​​

cs컨설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