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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교육 & CS컨설팅 전문 기업 (서비스 품질 평가)

Elsa 작성일25-12-02 19:19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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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컨설팅 업체 추천 과정 개발 출강 서비스 강사 강의 CS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기관 업체 오화코치에요 오늘은 천안도시공사 와 함께 찾아가는 cs교육으로 공공기관 친절교육 임직원 민원응대 불만고객응대 스킬업 교육을 다녀온 후기 공유할게요~!공공기관은 일반 민간 기업보다 민원 접점이 훨씬 많다 보니, 직원분들이 기본적으로 겪는 스트레스도 더 큰 편이죠.교육 시작 전에 “요즘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컨설팅 업체 추천 과정 개발 출강 서비스 강사 강의 CS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기관 업체 가장 어려운 민원 상황이 무엇인지” 여쭤봤는데,과한 요구를 반복하는 민원감정적으로 대응하는 고객불만을 풀지 않고 고집하는 유형책임 소재를 따지며 공격적으로 말하는 고객이런 상황들이 반복적으로 등장하더라구요.그래서 이번 교육에서는 실제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불만고객 응대스킬 중심으로 구성했습니다.강의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컨설팅 업체 추천 과정 개발 출강 서비스 강사 강의 CS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기관 업체 시작전 찰칵!대강의실에서 진행되었어요~~! 직원분들이 업무중이셔서 인원을 교대로 진행했어요~! 다음은 천안축구센터로 방문했어요~~!실제 민원 사례 롤플레잉한들문화센터와 천안축구센터 모두 현장이 다르다 보니,“센터별 실제 민원 상황”을 바탕으로 사례별로로 따로 진행했어요.시설 이용 중 발생한 오해 상황예약 관련 불만규정 때문에 해결이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컨설팅 업체 추천 과정 개발 출강 서비스 강사 강의 CS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기관 업체 어려운 민원다른 센터와 비교하며 과도한 요구를 하는 고객이런 케이스들을 실제로 사례집으로 만들어서직원분들이 스스로 해결 방식과 표현법을 연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교육을 마치며불만 고객 상황에서는 ‘말 잘하는 것보다 구조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훨씬 중요하거든요.​ 핵심 스킬은 바로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컨설팅 업체 추천 과정 개발 출강 서비스 강사 강의 CS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기관 업체 4단계 응대법 l 감정 공감 + 사실 중심 재구성감정 정리 – 고객이 흥분할수록 직원은 말수·톤을 낮춘다사실 파악 – 감정 → 내용 → 요구 → 제한선 확인대안 제시 – 객관적인 기준에 맞는 해결책 제시재정리 종료 멘트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컨설팅 업체 추천 과정 개발 출강 서비스 강사 강의 CS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기관 업체 – 마무리 문구를 확실하게 정리​공공기관 특성상 민원은 피할 수 없지만,어떻게 대응하느냐에 따라 직원의 스트레스도 줄고 고객 만족도도 확 달라집니다.그렇기 때문에 이런 CS 스킬업 교육은 꾸준히 진행할수록 효과가 커요.✔ 공공기관 친절교육민원 응대 스킬업불만 고객 응대 교육전화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컨설팅 업체 추천 과정 개발 출강 서비스 강사 강의 CS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기관 업체 CS / 현장 응대 / 감정노동 보호기관 맞춤형 CS 매뉴얼 제작등을 기관별 특성에 맞게 구성해 맞춤교육을 진행하고 있어요.​실제 사례 기반 + 바로 쓰는 실전 스크립트 중심이라 교육 만족도 UP!​ CS 강의·민원 응대 교육천안뿐 아니라 전국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컨설팅 업체 추천 과정 개발 출강 서비스 강사 강의 CS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기관 업체 어디든 출강 가능하니CS 강사 섭외가 필요하시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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