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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교육강사 자격증 취득으로 전문가 되는 방법

Mathilda 작성일25-12-03 07:32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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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s교육 교육의 더행복한파트너 김향미대표강사 입니다.​​더행복한파트너스의 특화교육" 콜센터품질향상교육 "​​콜센터 출신 실무자들이 직접 콜센터 맞춤교육기획부터 상담사교육(CS/ 통화품질향상교육 / 스트레스 감정관리 등) 그리고 녹취콜 분석부터 상담사 1:1코칭까지!​​​작년에 이어 cs교육 올해도 어김없이 더행복한파트너스 김향미강사를 찾아주셔서4H × 2회차 함께한 현장을 공유해 보겠습니다.​​​통화품질향상을 위한 상담사 CS교육과 스트레스·감정관리​-콜센터의 ‘서비스 현재 모습'을상담사 스스로가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바로 개선할 수 cs교육 있는 방안을 도출해 보는 것.또 장기적인 통화품질 향상을 위해 교육 종료 후에도상담사 스트레스관리를 스스로 할 수 있는 것.-​​​① 콜센터 ‘서비스 현재 모습' 객관화​​"내가 고객이 cs교육 되어 본다면?""우리는 지금 어떤 톤으로 말하고 있을까?"​정답을 알려주는 강의가 아닌각자의 경험에서 강점과 개선점을 찾아보는 것.​그 과정에서 상담사는 스스로 깨닫습니다.​​​​② 상담사의 감정관리를 위한 힐링 교육​​상담이라는 cs교육 작업 자체가 쉽지 않습니다.콜센터 상담의 경우 불만이나 불편의 상황에서 상담사를 만나기에더욱이 지치고 상처를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그래서 오감활용스트레스관리법을 통해교육 이후에도 상담사 스스로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cs교육 있도록 교육합니다.​​​​교육담당자·상담사 모두 만족도가 높았던 교육▼▼▼▼▼​교육 후 교육담당자분이 말씀하십니다."교육생분들이 이번 교육 너무 좋았다고 해요~""내년에 또 봬요~"​한 번 출강 이후 재출강이 가능 한 이유결국 교육의 cs교육 결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실무에서 바로 쓰이는 교육콜센터 상담사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교육​콜센터 상담사교육이 필요하다면현장에서 답을 찾는 교육으로더행복한파트너스가 함께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공공기관교육의 더행복한파트너 김향미대표강사 입니다. [ S교육청콜센터 상담사교육 cs교육 ] 상담...​안녕하세요. 공공기관 교육의 더행복한파트너 김향미대표강사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언제였냐는 듯 아침...​안녕하세요! 교육의 더행복한파트너 김향미대표강사 입니다. 강의현장 공유 글은 강사의 교육 철학과 교육...​CS파트너 김향미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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