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카시아호텔 원베드룸 스위트 킹 14개월 아기랑 다녀온 후기1 > 고객상담실

 경기건축 로고처음으로경기건축 찾아오시는길관리자 
 

 

속초 카시아호텔 원베드룸 스위트 킹 14개월 아기랑 다녀온 후기1

Ferdianand 작성일26-06-18 07:54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속초노래방 해미예요​작년에 포도랑 가려고 하다가 내년에 가자 해서 4월 말 저번주에 다녀온 찐후기를 작성해볼게요​14개월 포도랑 다녀왔고 저희는 분리수면 중이라 분리수면이 가능한 객실 위주로 알아봤었어요​원베드룸 스위트킹으로 2박 3일 다녀왔는데 완벽한 분리수면 가능한 룸은 아니고 카시아 속초에서 그나마 분리수면 가능한 객실이라 여기로 예약했어요​​​속초 카시아 호텔 체크인글, 사진 ⓒ 해미​​카시아 호텔 체크인 시간은 속초노래방 3시지만 다들 일찍 가서 일찍 체크인 하는 분위기더라구요​그래서 저희도 일찍 도착해서 2시쯤 대기했어요​2시 접수시 웨이팅 번호는 31번이었어요 ​​​​웨이팅 예상시간은 10분이라고 했는데 실제 웨이팅은 20분 걸렸습니다​​​​웨이팅 하는동안 웰컴푸드 먹어주고 밖에 나가서 밖에 전망도 봤어요​4월 말이라 그런지 꽤 쌀쌀했어요​​​​이제 막 걷기 시작한 포도라 로비 열심히 돌아다니니 20분 후딱 지나가긴 했었어요​20분 후 속초노래방 키 받아서 객실로 올라갑니다​​카시아 호텔 원베드룸 스위트 킹​​배정받은 객실은 화장실쪽 입구가 총 두 곳이라포도가 침실에서 자고 있어도 현관쪽에서도 화장실 출입이 가능해요​18층이라 뷰도 너무 좋았어요​​​​침대는 킹 사이즈 침대라 둘이 자기에 넉넉했고포도는 휴대용 베이비룸을 설치해줬는데 객실이 넓어서베이비룸 설치할 공간이 충분했어요​객실 내 침구류는 1박 당 22,000원 별도라포도 패드는 따로 챙겨갔어요​​​​객실 내부에 큰 속초노래방 자쿠지가 하나 있는데 저희는 수영장을 이용해서따로 사용하지는 않았어요!​​​​원래 자쿠지에서 포도 수영도 시켜주려고 준비물 잔뜩 챙겨갔는데2박 3일 동안 열심히 돌아다녔더니 수영할 시간이 없었어요​​​​원베드룸 스위트킹 객실 너무 좋아요​오션뷰라 포도도 엄청 좋아했어요​​​​객실 내에는 간단한 취사가 가능해서 커피포트, 냄비, 접시, 국자, 도마, 인덕션, 수저, 포크는 준비되어 있어요​컵과 그릇도 있고 수세미와 퐁퐁도 준비되어 있어요​물은 속초노래방 1박당 2개 주는 것 같아요​​​​카시아는 객실도 너무 마음에 들고 다 좋은데 정말 최고의 단점은 전자레인지예요​카시아 호텔 전자레인지는 A동 편의점 아니면 C동 수유실 이렇게만 있어서 아기 밥 데우려면 엄청 왔다갔다 해야했어요 ㅠ​이게 너무 불편하더라구요​​​속초 카시아 아기용품​​카시아호텔 아기용품은 객실 배정받을 때 선착순이 아니고 전화로 예약이 미리 가능해요​리솜은 체크인 할 때 말해야 속초노래방 가능했는데 카시아는 전화로 예약이 가능해서 좋았어요​​​​가습기, 가드, 아기침대, 욕조, 발판 이렇게 가능했고저희는 가습기 빼고 요청드렸어요​가드는 하나만 가능한데 이날 가드가 조금 여유로워서 하나 더 설치해주셨어요​​​​아기침대는 깨끗하지 않다는 의견도 많았는데저희가 받은 건 깨끗했어요​그치만 받고나니 14개월 아기가 쓰기엔 조금 작아서 베이비룸 이용했어요!​​​카시아 호텔 내 게임아케이드 및 편의점​​A동 6층에 게임 아케이드가 있어서 저녁먹고 속초노래방 포도 걷기 연습도 시키고 인형도 뽑아주려고 방문했어요​24시간 운영되어서 언제 가도 열려있어요!​노래방도 있더라구요​​​​14개월 포도가 할 수 있는 게임은 없지만번쩍번쩍하니 신났어요​​​​카시아호텔에 왔으니 시아 인형 두 개 뽑아주고귀여운 쪼꼬미 곰인형도 하나 뽑아줬어요​분명 첫 날에는 만 원에 두 개 뽑았는데 그 뒤부터는 얼마를 써도 안뽑히더라구요☹️​​​​그러고 바로 옆에 GS편의점도 있어서 포도 바나나랑저희 아이스크림 하나씩 속초노래방 사서 들어왔어요​GS편의점도 24시간 운영입니다​집에서는 엄청 잘 걷는데 밖에서 신발신으면 무서워서 손놓고 절대 안걷던 포도가 바나나 들더니 걸었어요 엥..!​​​​아무리 후기를 찾아봐도 조식에 바나나 나온 후기가 없어서 편의점에서 바나나 구매했는데 조식 이틀동안 바나나는 매번 나왔어요..!​그래서 구매한 바나나는 집가서 먹이게 됐어요​​​​아빠 돼지빵 아이스크림 들고 돌아댕기는 포도​글이 너무 길어져서 속초 카시아 수영장이랑 키즈카페, 속초노래방 조식 후기는 다음편에 가지고 올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